Search This Blog

‘DMC SK뷰 아이파크 포레’ 8월 분양 - 조선비즈

banyakgayas.blogspot.com
입력 2020.08.05 14:03

서울 서부권의 신흥주거지로 떠오르고 있는 ‘수색·증산뉴타운’에 신규 공급이 예정돼 수요자들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서울 도심권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 수요자들이 직주근접이 가능한 새 아파트라는 점에서 일찌감치 청약 통장을 꺼내 준비하고 있다.
DMC SK뷰 아이파크 포레 투시도
SK건설과 HDC현대산업개발 컨소시엄은 서울 은평구 수색동 일원 수색13재정비촉진구역을 재개발하는 ‘DMC SK뷰 아이파크 포레’를 8월 분양한다고 밝혔다.

‘DMC SK뷰 아이파크 포레’는 지하 5층~지상 19층, 21개 동, 전용면적 39~120㎡, 총 1,464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183세대를 일반 분양한다. 특히 국내 최대 미디어밸리인 상암DMC는 물론 여의도, 광화문, 마포 등 주요 업무지구를 가깝게 이동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DMC SK뷰 아이파크 포레’는 단지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방송사 등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 밀집한 상암 디지털미디어시티(DMC)와 길 하나로 맞닿아 있는 배후 주거단지다.

여기에 서울의 3대 업무지구로 꼽히는 광화문·종각 등 중심업무지구(CBD)와 여의도업무지구(YBD) 접근성까지 우수하다. 실제 수색·증산뉴타운에서 CBD와 YBD까지 거리는 차량 도로 기준으로 10km 내외로, 교통 상황이 좋다면 차량으로 15~20분 내 도착이 가능하다. 여기에 월드컵대교 개통이 (2021년 예정돼 향후 교통망은 더욱 향상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중교통을 이용한 출퇴근도 편리하다. ‘DMC SK뷰 아이파크 포레’는 경의중앙선 수색역과 6호선·공항철도·경의중앙선 디지털미디어시티역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여기에 단지 앞을 지나는 다양한 버스 노선을 이용하면 주요 업무지구까지 환승없이 이동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서울 주요 업무지구로의 이동이 편리한 입지 조건이 부각되면서, 서울 주요 업무지구로 출퇴근하는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라며 "특히 이번 공급 물량에 전용면적 39~49㎡ 의 소형 아파트도 포함돼 출퇴근 시간을 줄이려는 직장인 및 신혼부부 수요자들의 문의가 많은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DMC SK뷰 아이파크 포레’는 안전한 교육 환경은 물론 쾌적한 자연환경까지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어린 자녀를 둔 수요자들의 큰 인기가 예상된다.

실제 이 단지는 수색초등학교가 인접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봉산도시자연공원 가깝게 위치해 단지 안에서 자연의 사계절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이마트 수색점, 홈플러스 월드컵점은 물론 상암DMC에 위치한 각종 상업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증산체육공원, 월드컵공원, 하늘공원, 불광천, 문화비축기지 등이 인접해, 주말에는 따로 시간을 내지 않고도 가족과 함께 쾌적한 휴식과 여가를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8월 분양하는 ‘DMC SK뷰 아이파크 포레’는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사이버 모델하우스로 운영될 예정이며, 사이버 모델하우스는 ‘DMC SK뷰 아이파크 포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t's block ads! (Why?)




August 05, 2020 at 12:03PM
https://ift.tt/2PoKgqD

‘DMC SK뷰 아이파크 포레’ 8월 분양 - 조선비즈

https://ift.tt/2BZ5DeJ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DMC SK뷰 아이파크 포레’ 8월 분양 - 조선비즈"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